티스토리 뷰

이지웰 복지몰 ezwell.co.kr 공무원을 위한 곳!

안녕하세요. 제목은 이지웰.co.kr이지만^^; 이지웰 주소는  
http://회사코드.ezwell.com 과 같이 회사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각종 교육청과 코레일 등에서 이용을 있는 복지몰 등을 보실 있게 되십니다. 이지웰 복지몰 접속하는 방법은 회사의 인트라넷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만 몇개의 교육청이나 코레일의 경우에는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공무원 분들은 이지웰 복지몰을 접속을 있게 되고 꾸준히 이용을 있을 겁니다. 위와 같이 코레일 이지웰 이라고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복지후생관 이지웰페어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마 자신이 속해 있는 회사 명과 함께 이지웰을 붙여서 검색을 하시게 되면 보실 있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없는 부분은 회사 상사에게 물어보면 좋겠네요~ 아니면 이지웰 홈페이지에서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로그인 창이 나오게 되는데 아이디는 사번을 넣으면 됩니다. 물론 회사마다 조금씩 차이점이 있을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로그인을 하시고 접속을 하시게 되면 다양한 지원 부분과 물품 구매를 있을걸로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접속을 해본적이 없습니다만 관공소 대부분이 이를 이용을 하고 기업들도 이용을 하는 부분이 당연히 있을걸로 보이게 되는데요. 교육청 부분도 이용을 하는거 같네요.


댓글